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피규어 정보

러브라이브 극장판 어떤 내용일까?

 

러브라이브 극장판 PV 영상이 최근 공개되었습니다. 위 영상이 란티스에서 공개한 공식 PV 영상이며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호노카가 아닌 에리가 센터로 나오네요 그리고 배경이 미국 뉴욕이고 무대 의상이 화려해졌으며 부채가 등장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선라이즈가 이 극장판을 제작하면서 일본 뿐만 아니라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는 미국 사람들에게 어필할 목적도 있는 듯 하네요.

 

에리가 센터로 나온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아마 TVA에서 에리가 센터로 나오지 못했기 때문이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다만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다른 멤버와 달리 에리는 일본인과 러시아 혼혈이기 때문에 멤버 중 유일하게 금발입니다. 거기에 멤버 프로필 보면 키는 제일 크고 바스트 수치는 노조미 다음으로 크고 몸애 비율은 사실상 서양인에 가깝습니다. 극장판 배경이 미국 뉴욕이라는 점도 호노카보다 에리를 센터로 내세우고 에리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가는 것이 더 자연스럽다고 생각됩니다.

 

무대의상과 부채때문에 우미 비중이 높을 듯 에리♡우미 커플 성립?

 

 

포스터를 보면 알겠지만 일본 전통의상 기모노가 가미된 의상입니다. 거기에 부채춤까지 추는군요. 러브라이브 극장판이 일본 이외의 국가에서도 공개가 될지 모르겠지만 공개된다면 일본의 문화 전파하는데 한 몫 할듯 합니다. 솔직히 이 부분이 조금 부럽긴 하네요.

 

일본 기모노풍 의상 거기에 부채춤까지....... 소노다 도장의 후계자 우미가 생각나는군요. 아시다시피 우미는 소노다 도장의 후계자이고 일본무용 그리고 일본검도와 궁도 등 문무를 겸비한 캐릭터입니다. 극장판을 직접 봐야겠지만 무대 의상 그리고 안무를 고안하는 장면이 나온다면 우미가 중심이 될 듯 합니다. 의상을 제작하는 코토리 그리고 안무를 담당하는 에리가 우미의 도움을 많이 받을 듯 합니다. 특히 에리와 우미는 각각 발레, 일본무용을 배웠기 때문에 육체적으로 크게 고생할 듯 하네요.

 

러브라이브 극장판 개봉일이 올해 6월 13일 입니다.